본문 바로가기

Music

박기영 - 사랑은 빗물처럼, 사랑을 늘 그렇게

박기영 - 사랑은 빗물처럼, 사랑을 늘 그렇게

 


 내겐 여기까진가봐요

어떡하죠 너무 과분했던 그대를 지키기엔

다시는 그대안에 내가 닿을 수 없게

떠나야 하네요


잠시 곁에 있어 행복했던 계절은

모두 지워야죠 쉽지는 않겠지만

사랑은 빗물처럼 사랑은 늘 그렇게

눈물되어 흘러가네요


다신 볼 수 없어요 더는 보면 안돼요

어제와 같은 추억 잊을래요

지금 너와 진 기억

그대라는 운명을 이젠 보낼래요 너무 아프지마


내게 사랑은 왜 어렵기만 할까요

이젠 욕심 내지 않아요 그대의 맘

사랑은 빗물처럼 사랑은 늘 그렇게

눈물되어 흘러가네요


다신 볼 수 없어요 더는 보면 안돼요

어제와 같은 추억 잊을래요

지금 너와 진 기억

그대라는 운명을 이젠 보낼래요 너무 아프지마


하얀 밤 지새우며 영원하자 약속한

그대와 나의 꿈결같은 시간

이슬처럼 고요히 기억속에 안기어

눈물되어 흘러가네요


다신 볼 수 없어요 더는 보면 안돼요

어제와 같은추억 잊을래요

지금 너와 진 기억

그대라는 운명 이젠 보낼래요 너무 아프지마

 

'Musi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가빈 - 얼마나 사랑했을까 (Vocal : 가빈)  (0) 2015.04.24
김형중 - 오늘의 운세  (0) 2015.04.22